python 반복문 예제

다음은 정규 표현식 패턴의 몇 가지 예와 그 의미입니다 : 그러나 파이썬의 우아한 루프 구문은 무대 뒤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루프는 반복되는 개체에서 개별 요소를 어떻게 가져옵니다. 그리고 어떻게 자신의 파이썬 객체에서 동일한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나는 파이썬의 구문이 다른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비교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답고 명확한지 좋아합니다. 리피터 함수의 코드를 다시 읽으면, 거기에 있는 yield 키워드가 어떻게든 중간 실행에서 이 생성기 함수를 중지한 다음 나중에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변수를 사용하여 if.로 추가하는 대신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를 들어, 메시지를 여러 번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우리의 반복자 예제는 두 개의 별도의 클래스로 구성, 리피터와 반복기. 그들은 파이썬의 반복기 프로토콜에서 사용하는 두 단계에 직접 대응 : 그러나 축하합니다- 당신은 파이썬에서 작업 반복기를 작성하고 for-in 루프로 사용했습니다. 루프가 아직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너무 좋아! 실제로 루프가 Python 인터프리터 세션에서 반복기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방법을 수동으로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영어 문장처럼 이와 같은 파이썬 루프를 읽을 수있는 파이썬의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 우리가 발견 한 바와 같이, 데코레이터는 기능을 포장합니다. 원래 함수 이름, 문서 문자열 및 매개 변수 목록은 모두 래퍼 클로저에 의해 숨김: 예를 들어, 데코레이션_function_with_arguments 메타데이터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래퍼 클로저의 메타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이는 디버깅 시 어려움을 안겨주게 됩니다. 파이썬 이터레이터 자습서의 다른 예로 다시 돌아 갑시다.

BoundedIterator 클래스는 값을 정해진 횟수만 반복하는 반복기를 구현했습니다. 이전 Repeater 예제와 비슷하지만 이번에는 미리 정의된 횟수의 반복 후에 중지하기를 원합니다. 먼저 원래 __next____를 호출하고 반환 값을 전달하는 다음 메서드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파이썬 2가 찾을 수 있도록 기존 __next__ 구현에 대한 별칭을 만듭니다. 이렇게하면 실제 구현 세부 정보를 모두 한 곳에 유지하면서 두 버전의 파이썬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예제는 제한된 양의 상호 작용을 가정합니다. 통신() 메서드는 모든 출력을 읽고 자식 프로세스가 반환되기 전에 종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Popen 인스턴스에서 사용하는 개별 파이프 핸들을 작성하고 읽을 수도 있습니다. 표준 입력에서 읽고 표준 출력으로 쓰는 간단한 에코 프로그램은 이를 보여줍니다: 파이썬은 변수가 있어야 하는 데이터 유형을 자동으로 결정하며, 때로는 이것이 옳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변수를 다른 변수로 변환/캐스팅해야 합니다. 데이터 형식.

파이썬에서 형식 검사를 수행하려면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정규 표현식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패턴을 설정한 다음 데이터가 해당 패턴을 따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eater.py 스크립트는 다음 예제에서 자식 프로세스로 사용됩니다. stdin에서 읽고 더 이상 입력이 없을 때까지 한 번에 한 줄에 한 줄의 stdout값을 씁니다. 또한 자식 프로세스의 수명을 표시하여 시작하고 중지할 때 stderr에 메시지를 씁니다. 화면에 무언가를 표시하려면 print()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LE에서 화면으로 인쇄하는 코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가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입력하도록 하려면 input()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