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core 예제

ARCore로 작업하는 동안 직면한 유일한 단점은 기능 추적 및 평면 감지에 사용되는 알고리즘의 매개 변수를 변경하거나 조정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노출된 API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어디에도 문서화되지 않으며 개발자는 자신의 문제와 관련한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특징점 검출, 표면 검출, 광 추정은 사용할 수 있지만 개발자가 조정할 수 없는 다양한 기능입니다. 그러나 API의 실행 및 작업은 그 자체로 매우 강력하며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HelloAR 핵심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잘이 링크에 문서화 된 클래스의 무리를 활용. 구글 -ar / arcore – 안드로이드 – SDK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이 게시물에서는 ARCore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Google에서 제공하는 HelloAr 예제 앱을 사용하여 ARCore의 기능을 설명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HelloAR 장면에서 예제 컨트롤러 게임 개체를 클릭하는 간단한 앱을 모두 보여 줄 것입니다. . 이제 샘플 장면의 주요 ARCore 게임 오브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므로 함께 작동하게 하는 코드를 단계별로 수행합니다. Andy 개체의 변환은 hit의 앵커를 상속하여 사용자가 휴대폰을 이동할 때 Andy 개체가 배치된 위치에 유지됩니다. ARCore 앱 개발을 시작하려면 먼저 프로젝트에서 ARCore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장면 폼 SDK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으로 간단합니다. Sceneform이 자동으로 수행하는 두 가지 주요 작업이 있습니다.

확장 컨트롤 패널(도구 모음)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 이 특정 함수는 매개변수 x, y에 의해 지정된 지점에서 광선을 전송하고 객체 수, 메시 필터가 있는 강성 오브젝트, 광선이 경로에 적중하는 경우 실제 시나리오에서 추적 가능한 적중을 처리합니다. 세션은 감지된 지점에서 평면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추적 상태에 있습니다. 세션에 의해 감지 된 비행기는 ARCore에 의해 액세스 증강 현실 경험을 구축하기위한 구글의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장치에 증강 현실을 기반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 애플에 의해 개발 된 ArKit에 대한 대안입니다. ArCore는 다른 API를 사용하여 개발자가 환경을 감지하고, 세계를 이해하고, 정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ARCore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랫폼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HelloAR 샘플 앱에 잠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을 설명하기위한 유니티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지만, 지식은 다른 모든 프레임 워크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공간 내에서 평면, 포인트 및 앵커링 3D 모델을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ARCore 기술은 인상적입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면 어휘와 관련 용어를 모두 배우면 쉽고 직관적입니다. arFragment는 우리의 장면을 호스팅하고 탭 이벤트를 받게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탭을 등록하고 그에 따라 개체를 배치하기 위해 우리의 조각에 onTap 리스를 설정해야합니다. onCreate 메서드에 다음 코드를 추가: 회전은 다음 API를 사용하여 서로 변환할 수 있지만 오일러 각도 대신 쿼터니온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