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트리밍 예제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디오 스트리밍을 구현하기 위해, 우리는 안드로이드 SDK의 미디어 플레이어 API를 사용하려고합니다. Android 공식 설명서에서 와 같이 MediaPlay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오디오/비디오 파일 및 스트림의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의 사용에 대 한 완벽 한. 비록 안 드 로이드 OS의 최신 버전은 다소 더 나은 수행 하는 경향이, JWPlayer에 따르면, 안 드 로이드 조각화는 여전히 문제 이며 안 드 로이드 버전에 따라, HLS 수 있습니다: 오디오 스트리밍그냥 일시 중지 된 경우, 우리는 단지 해야 합니다. 이전에 만든 MediaPlayer 인스턴스의 시작 메서드를 호출하여 다시 시작합니다. 플레이 모드에 있는 경우 일시 중지 메서드를 호출하여 MediaPlayer를 일시 중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적응형 비트레이트 스트리밍이 해결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재생을 구현했지만 사용자는 비디오 재생을 제어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익숙해질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Android 플랫폼은 MediaController 클래스를 통해 친숙한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처리하기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에 대한 더 많은 자습서를 발견하려면, 유튜브에 SSaurel의 채널을 방문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 필연적으로, 이것은 각 라이브러리가 로컬로 최적화되어, 따라서, 함께 kludged으로 심각한 상호 운용성 및 효율성 문제를 만든다, 따라서, 스트리밍 성능은 전체적으로 최적화할 수 없습니다. HTTP 라이브 스트리밍은 2009년 Apple이 도입한 적응형 비트레이트 스트리밍 프로토콜입니다. m3u8 파일을 사용하여 미디어 스트림을 설명하고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통신에 HTTP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모든 iOS 장치에 대 한 기본 미디어 스트리밍 프로토콜, 하지만 그것은 안 드 로이드와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LS 형식은 MPEG2-TS를 기반으로 하며 iOS 기기로의 스트리밍과 관련이 있습니다. HTML5의 일부가 아닙니다. HLS는 여러 스트림과 메타데이터 정보를 결합하고 서로 다른 미디어 데이터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의 라이브 브로드캐스트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아이디어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은 현대 인터넷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휴대 전화, 데스크톱 컴퓨터, TV, 심지어 웨어러블 등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장치 및 네트워크 유형에서 완벽하게 작동 해야, 느린 모바일 연결에 있을, WiFi, 방화벽 뒤에, 등. Apple의 HTTP 라이브 스트리밍(HLS)은 이러한 과제를 염두에 두고 정확하게 만들어졌습니다. HLS는 라이브 방송과 주문형 비디오(“VOD”)를 모두 지원합니다. HLS는 대역폭 용량을 감지하여 당시 사용 가능한 대역폭을 기반으로 비디오 품질을 조정하기 때문에 HLS 품질은 단일 비트 레이트에서 정적 파일을 스트리밍하는 것보다 버퍼링 및 재생이 중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주제를 자세히 알아보고 이러한 질문에 대한 포괄적인 답변을 찾고 앱에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추가하는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고 가속화하는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